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소방서, 오산역 환승센터「봄철 화재 예방 및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3년04월13일 11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소방서(서장 길영관)는 유동인구가 많은 오산역 환승센터에서 오산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지난 12일 「봄철 부주의 화재 예방 및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봄철 화재 예방대책의 일환으로 부주의 화재 예방 캠페인과 매달 둘째 주 수요일 다중이용시설, 화재경계지구, 공장, 물류창고, 공사장 등에서 진행하는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병행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담뱃불 등 부주의 화재 예방 홍보 ▲대국민 안전의식 함양 고취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홍보 ▲화재시 피난통로 사용 대피 안내문 배부 ▲봄철 산불 예방 홍보 등이다.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은 “부주의에 의한 화재가 따뜻한 날씨와 강풍으로 인해 대형화재로 번지는 사례가 뉴스에 연이어 보도되고 있다.”며 “안전불감증이 만연한 요즘 「봄철 화재 예방 및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통해 시민분들께서 보다 높은 안전 의식을 함양하고, 예방에 더욱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