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등록일 2023년01월18일 09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소방서(서장 길영관)는 2023년 1월 1일자 오산의용소방대 신임대장 선출에 따라 이·취임 행사를 17일 오산소방서 2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을 비롯해 안민석 국회의원, 김미정·조용호 도의원, 성길용 시의장, 정미섭 부의장 및 시의회의원, 지역단체장, 道 연합회장 및 고문 등 주요 인사 및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재출 전임 남성대장은 1998년 의용소방대 대원으로 임명되어 지난 24년 재임기간동안 화재 및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이날 도지사 공로패 및 감사패 등을 수상했다.
 
또한 신임 최철민 남성대장은 2009년 의용소방대원으로 임명되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얻어 이날 신임 대장으로 임명장을 받았다. 차미정 여성대장 및 김강수 오색시장특별지역대장은 연임되었다.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은 “24년간 오산시의 안전을 위해 애써 온 이재출 이임대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 의용소방대는 새로 취임하는 최철민 남성대장, 차미정 여성대장, 김강수 오색시장 특별지역대장을 중심으로 다시금 의로운 일을 위해 용기를 내는 오산의용소방대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