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시,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TF회의 개최

등록일 2022년07월13일 08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시는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집중발굴을 위한 T/F 회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희망복지과, 노인장애인과, 6개 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수도과 등을 비롯해 △오산경찰서 △오산소방서 △오산우체국 △한국전력 오산지부 △한전엠씨에스 △삼천리 오산고객센터 등 관계기관에서 총 18명이 참여했다.

 

 

T/F 회의에서는 △오산시 복지 사각지대 발굴지원 계획 공유 △노숙인 취약노인 보호대책 브리핑 △복지 사각지대 발굴 협력방안 논의 등 각 분야에서 폭염 기간 동안 복지 위기가구 발굴 지원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경찰·소방서의 현장 출동 및 우체국의 집배 업무 시 발견되는 복지 위기가구 제보와 수도·전기·가스 검침원을 통한 의심 가구 제보가 보다 실제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각 기관은 협력을 약속했다.

정길순 희망복지장은 “최근 잇단 고독사 사건 발생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이번 T/F회의를 통해 현장 중심의 복지사각지대 발굴이 힘을 얻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