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 '최대 200만원' 지원

등록일 2023년04월27일 08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 오산시는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및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청 기간은 오는 5월1일부터 26일까지이다. 지원대상은 사업장 소재지가 오산시인 소상공인 사업자 중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일 기준으로 창업 6개월 이상 경과한 소상공인이다.
다만, 최근 3년간 오산시를 포함한 다른 시군 또는 경기도 경영환경개선사업 및 식품위생과 음식점 위생환경개선사업 등 유사한 지원사업의 수혜자, 휴업 또는 폐업 업체, 사치·향락 등을 영위하는 업체와 프랜차이즈 직영점 또는 가맹점 등은 제외된다.
지원 분야는 ▲홍보 및 광고 ▲점포환경개선 ▲시스템개선 등 3개 부문이다. 1인 1분야만 신청할 수 있다.
홍보 및 광고 사업은 리플렛·카탈로그·포장용기·쇼핑백 제작 및 대중교통·현수막 광고 등이다.
점포환경개선 사업은 옥외광고물 제작, 인테리어 시공, 안전·위생 등이다.
시스템개선 사업은 POS 시스템 및 CCTV 구매 등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오는8월부터 경영환경 개선을 자부담으로 진행한 후 지원금을 신청해 사업비를 보조받을 수 있다.
지원한도는 1인당 200만원 내이다. 소요 비용 중 부가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의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