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소방서, 오색시장 상인회와 「안전해서 좋은 날」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3년03월10일 08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소방서(서장 길영관)는 9일 오산시장 상인회와 오산의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에서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시장 화재 예방과 함께 봄철 산림 화재를 비롯한 각종 화재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다.
 
「안전해서 좋은 날」은 매달 둘째 주 수요일 다중이용시설, 화재경계지구, 노유자시설, 공장, 물류창고, 공사장 등 대형화재 및 인명피해 위험이 있는 대상에서 관계인 주도의 자율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의식 함양 및 화재 예방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실시됐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소방시설의 관리‧작동 상태 확인 ▲전기시설, 가스시설의 관리 상태 확인 ▲자율점검표 배부 ▲산불 예방 안내문 배부 등이며 캠페인은 오색시장 상인회, 오산여성의용소방대와 함께 이뤄졌다.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은 “화재는 예방을 통해 그 빈도와 피해 정도를 유의미하게 줄일 수 있다.”며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통해 관계인 중심의 자율안전점검 및 자율개선과 같은 안전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고,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