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소방서, 불조심 강조의 달 운영 및 포스터 공모전 개최

등록일 2022년11월09일 09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소방서(서장 한경복)는 화재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3개 테마 9개 과제를 추진 및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75회를 맞이한 ‘불조심 강조의 달’은 화재로부터 안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하는 불조심 환경조성을 목표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해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 개최와 함께 ▶소방안전 수상작품 전시 ▶119안전체험 한마당 ▶소방차 퍼레이드 및 화재예방 캠페인 등과 같은 세부 과제를 추진할 예정이다.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은 11월 1일부터 25일까지 오산시 소재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안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4절지 크기(가로39.4cm×세로54.5cm)의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품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대상 1, 우수상 6, 장려상 6 총 13점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오산소방서장 상이 수여된다. 또한 대상 수상 작품은 경기도 주최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에 출품되며 그 외 문의 사항은 오산소방서 재난예방과(☎031-8059-7313)로 연락하면 된다.

강화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