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소방서, 을지연습 2일차 오산 시의장 및 시의원 격려 방문

등록일 2022년08월24일 09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오산소방서(서장 한경복)2022년 을지연습 2일 차에 오산소방서 2층에 마련된 을지연습장에 오산 시의장 및 시의원들이 격려차 방문을 했다고 23일 전했다.


 

을지연습은 전시 또는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하여 행정기관이 상호연계하여 전시대비계획의 실효성을 검토 및 보완하고 발전시키며, 모든 관계요원이 계획과 집행절차 및 행동요령을 숙지하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실시하는 국가적 차원의 대규모 훈련이다.

 

이번 2022년 을지훈련은 남·북 관계 위기로 고조된 안보 위협과 국가비상사태에 발생할 수 있는 위기 상황에 대비하고 민··군 합동 공조체제 유지를 통한 비상 대비태세 확립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이에 오산소방서에서는 22일 오전 6시를 기해 2022년 을지훈련에 따른 비상소집이 발령됐고 전 직원이 응소한 가운데 24시간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한경복 오산소방서장은 을지연습을 통해 국민 안전을 위한 소방공무원으로서의 비상사태 대응능력을 높이고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로 내실 있는 훈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