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시 '나의 여름 바다' 방학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22년07월20일 09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 오산시는 오는 23일부터 어서 오산 휴(休)센터에서 '나의 여름 바다'를 주제로 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색감을 가진 종이를 이용해 여름 바다를 담은 종이 방향제 만들기인 '손바닥 속 작은 바다' 프로그램을 진행, 참여자들에게 여름 바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어서 오산 휴(休)센터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예약 없이 현장 방문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토요 체험 프로그램 등 주말 프로그램 운영 중에는 진행되지 않는다.

오산시 관계자는 "드라마세트장이 휴관하는 여름 동안 오산 시티투어 탑승객과 오산 미니어처빌리지와 경기도 국민안전체험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도 어서오산 휴(休)센터에서 잠시 쉬어가며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서 오산 휴(休)센터는 드라마세트장을 채색하는 컬러링 프로그램과 휴 놀이터를 통해 오산시 마스코트인 까산이를 제작할 수 있는 페이퍼 토이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며, 드라마세트장 관광안내소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