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 운암6단지 관리사무소와 오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업무 협약 체결

정신건강증진 및 생명존중 문화조성을 위한 협약식

등록일 2022년05월24일 11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장기화된 코로나로 지역사회의 정신건강에 많은 우려가 나타나고 있는 시기에 지난 5월 19일 주택관리공단 오산운암6단지(관리소장 전명희)는 오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홍종우)와 입주민들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전체 입주민들은 본인이 원할 시, 오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순회 방문 차량과 다방면의 전문가들을 통해서, 단지내에서 우울증해소, 스트레스 측정, 분노장애등의 정신건강 검진과 진료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일상 속 무력감과 불안감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입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복지 혜택을 관리사무소와 정신건강복지센터의 협약으로 제공하게 되었다.

 

단지내 49통장(윤복원)은 우리 입주민들이 멀리가지 않아도 이러한 정신건강 복지혜택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업무협약은 큰 의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주택관리공단은 1998년 9월 28일 정부의 공기업 경영혁신계획에 따라 LH에서 전액 출자한 정부재투자기관으로 내집처럼 행복하고 살기좋은 공공주택 및 입주민들의 주거복지를 선도하며 입주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박상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