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커뮤니티

실시간 키워드
aaa
8
AI
援
李⑷났
臾쇰
臾명™”
媛
寃쎈
寃고˜
由щ
珥ˆ
留ˆ
鍮„由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저신용자를 위한 자금(월변) 정보  |  자유게시판 2023-12-31 13:51:31
작성자   jmlink3@naver.com 조회  144   |   추천  16

저신용자를 위한 자금, 월변대출 알아보기
 

저신용자를 위한 자금을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신용평점 기준으로 하위 100분의 20이하부터는 사실상 대부업권 대출마저 이용이 힘든 실정입니다. 이에 이런 분들은 먼저 정부지원 서민상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햇살론과 미소금융이 있습니다. 햇살론은 상대적으로 신용상태가 안좋은 분들을 위한 정책금융상품으로서 사업자는 물론, 근로자와 취업준비생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저신용자들은 자신의 자격에 맞는 햇살론 상품으로 이를 취급하는 은행에서 상담 및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소금융은 사업자를 위한 상품으로 창업자금, 운영자금 등을 저금리로 빌려줍니다. 역시, 이를 취급하는 은행에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열약한 상황 속에서도 사업체를 이끌어가는 상황에서 대출은 꼭 필요할 때 적재적소에 받을 수 있다면 좋을 것 입니다.

 

만약 위 두개의 상품들도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그 다음에는 등록된 개인대부업체에서 월변대출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월변대출은 주로 직장인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신용조회없이 상환능력으로 대출이 나갑니다. 따라서, 열약한 상태의 신용평점이라도 소득이 안정적이라면 대출 승인율이 높습니다.

 

4대보험 직장인, 6개월 이상 재직, 급여 250만원 이상이라면 월변대출 받기에 참 좋은 조건입니다. 단, 한달 지출이 과다하면 월변 승인이 안납니다. 따라서 여유자금으로 한달에 한번씩 대출 원리금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개인돈 즉 사채를 쓰면서 범죄에 이용된 사례는 매번 뉴스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대출은 어느곳이든지 상담 및 진행을 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신용평점 상승시켜서 은행대출이 될 수 있도록 해주겠다고 2000만원을 가로채는 사례도 있습니다. 이는 절박한 상태의 고객을 기만하는 사기행위로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 월변을 알아볼 때도 이런 사례는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월변대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월변대출

 

자금을 알아보실 땐 항상 등록된 정식 업체로 문의해봐야 합니다. 등록된 곳은 대부협회와 지자체의 관리/감독을 받게 됩니다. 또한, 불법행위가 발생하면 여러 제재를 받기도 합니다. 소액이 필요하다면, 소액생계비대출도 적절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급하는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 사전조회를 통해 방문예약이 가능하게 되면, 지역별 센터로 방문해서 대출 신청 및 당일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 작년 소득 3,500만원 이하라면 무난히 승인이 가능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8826647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이전글 : 100세만기 인상없는 비갱신형 암보험 보험료확인 (2023-12-28 09:05:11)
다음글 : 전력을 다해서 시간에 대항하라. (2024-01-04 21:5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