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오산운암6단지 “오산시 2022년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선정 후 결실을 이뤄

입주민으로 구성된 마을공동체 “따뜻한 이웃들”이 오산시 예산 지원으로 공동 텃밭을 경작

등록일 2022년06월10일 10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택관리공단(주)오산운암6단지 김치나눔 행사

 

지난 6월 7일 주택관리공단 오산운암6단지(관리소장 전명희)에서는 단지내 공동텃밭에서 수확한 배추를 이용해 김치를 만들어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는 뜻깊은 행사가 진행 되었다.

 

오산운암6단지는 “오산시 2022년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입주민으로 구성된 마을공동체 “따뜻한 이웃들”이 오산시 예산지원으로 공동텃밭을 경작하게 되었다. 마을공동체는 주기적 모임으로 텃밭을 일구었고 수확한 농작물을 이용해 단지내 입주민(독거노인등 )에게 따뜻함을 전하였다.

 

 

윤복원 회장(따뜻한 이웃들)은 입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모인 우리 공동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하며 살기 좋은 마을이 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단지내 주거복지를 위해 외부자원을 이용해 주민 스스로 공동체 활성화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따뜻한 이웃들의 행보가 주목된다.

 
 
김형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